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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고싶은 제품 팔수있는 상품 중국소싱

온라인마케팅

by 이지스샵 2021. 6. 5. 1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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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초보분들이 실수하는 부분이 팔고 싶은 제품을 팔려고 합니다. 팔고 싶은 제품과 팔 수 있는 상품은 구분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를 낳고 갑자기 아이 옷에 관심이 생겼다는 분, 어렸을 때부터 옷에 관심이 많았다는 분 자신 있으면 해 보세요. 판매하려면 얼마나 힘들고 치열한지

 

 

팔고 싶은 제품 X

원피스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세요. 현제 2100만 개 상품이 입니다. 과연 내가 원피스를 팔려고 하면 팔 수 있을까요.? 제품을 올리면 몇 페이지에 있는지 찾기도 힘들어요. 그럼 경쟁력이 없는 것입니다.

 

 

팔 수 있는 상품 O

여름 낚시복 검색하니 21000개입니다 일단 많이 내려갔습니다. 그렇지만 힘듭니다. 대형 키워드 누구나 잡고 싶어 합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그러나 잡아도 경쟁이 치열하고 마진이 적게 됩니다. 4-5년 전 마케팅 업체와 블루투스 스피커 / 이어폰을 OEM 제작해 드렸습니다. 그곳에는 저보다 뛰어난 전문 마케터 수십 명이 있고 해당 프로젝트를 위해 10여 명이 동원되었습니다. 물론 많은 판매와 높은 마진이었지만 초도 비용도 몇억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가지고 있던 마케팅 법인이 있었고요.

 

 

극소형 키워드

 

대형 키워드 < 중형 키워드 < 중소형 키워드 < 소형키워드 < 극소형 키워드 극소형키워드 상품을 찾으세요. 캠핑, 낚시 좋죠. 그러나 이미 치열합니다. 그중에서 극소형을 찾는 것입니다. 2019년 발열조끼 재미 좀 봤습니다. 2020년 개 때로 몰려들어왔습니다. 그럼 거기서 싸우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 너네 먹어라 던져주세요. 그리고 발열 바지 / 발열깔창으로 재미를 봤습니다. 

 

 

KC인증제품

 

한국 인증은 유럽 CE, 미국 FCC 보다 난이도가 높습니다. KC인증은 진입장벽이 아니라 우리에게는 기회입니다. 수입판매는 인증을 해결해야 하지만 구매대행은 많은 제품을 KC인증 없이 구매대행처리 가능합니다.

물론 의료기기, 4세 미만 어린이 제품(의류, 장난감, 교구 등) 등 위험한 제품은 구매대행도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한 제품 말고도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인증하나 받으려면 순수 인증비만 500-1000만 원입니다. 그것을 진행하기 위한 인건비, 계약금, 진행비 상당합니다. 그러나 구매대행은 소량 개인통관으로 해당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해외 구매대행은 배송에 대해 수입판매보다 불리합니다. 불리한 부분만 바라보지 마시고 유리한 부분을 보세요.

 

 

인건비 나오는 장사를 하자.!

 

저렴한 제품 팔기 쉽습니다. 심지어 택배비에서 남기도 합니다. 샤워 스펀지 컨테이너로 받아 보세요. 개당 가격은 상상초월입니다. 인증도 없는 제품으로 원산지 표시만 있으면 됩니다. 그런데 한국 인건비 높습니다. 과연 그걸로 만족하는 수입이 가능한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이케아, 코스트코, 도매몰 몰라서 안 하는 것일까요.? 기라성 같은 선배들이 그것을 안하는 것은 못해서가 아니라 계산이 안 맞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도매몰에 판매를 해야 하는데 도매몰에서 받아서 팔면 어떻게 합니까.? 그리고 그것이 계산이 맞으면 왜.? 도매몰에 올리겠습니까. 직접 팔지. 결론은 인건비가 안 나오기 때문입니다.

 

티끌뫃아 봐야 티끌입니다. 그리고 마진이 생겨야 유지가 되고 달릴 수 있는 힘의 원동력이 됩니다.

인력이 늘어나면 그 인력을 관리하는 관리자가 필요합니다. 많은 제품을 판매하면 그만큼 CS가 발생을 합니다. 조금 팔고 많이 남기고, 최소한의 광고로 최대한의 마진을 봐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신처럼 모시는 많은 강사들의 쇼핑몰이 광고비, 인건비 제외하면 적자가 많다는 사실 그런데도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은 강좌 팔이 / 컨설팅이 더 짭짤하다는..

 

 

극소형 키워드 효자상품

 

많이 판매할 필요 없습니다. 우리는 1달에 1개의 효자상품을 찾아야 합니다. 1달에 2-30개 제품을 정성스럽게 올리고 홍보하고 노력합니다. 약간의 광고도 합니다. 그러다 보면 생각지 못한 제품이 치고 나갑니다. 이미 다른 사람이 잘 팔고 있는 제품은 가격경쟁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소싱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효자상품을 1달에 1개씩만 만들면 1년이면 12개입니다. 대부분의 쇼핑몰은 주력제품 2-3가지가 해당 쇼핑몰 매출의 7-80% 이상을 감당해 줍니다.

 

극소형 키워드는 광고비도 저렴하기에 상위 랭킹이 어렵지 않습니다.

어 이게 팔려하는 제품 그리고 마진이 많은 제품 다른 판매자가 쉽게 진입하지 못하는 상품이 효자상품입니다.

 

효자상품
효자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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